switch case 문 예제

참고: break 문을 생략하면 평가가 대/소문자와 일치하지 않더라도 다음 사례가 실행됩니다. 이 상황을 피하는 방법? break 문을 사용하여 모든 대/소문자 블록 후에 제어 흐름을 끊을 수 있습니다. 기본 키워드는 대/소문자 일치가 없는 경우 실행할 코드를 지정합니다. 기본 케이스가 없고 일치 식이 다른 대/소문자 레이블과 일치하지 않으면 프로그램 흐름이 switch 문을 통과합니다. 처음 두 개의 검사는 두 가지 경우로 바뀝니다. 세 번째 검사는 두 가지 경우로 나뉩니다. 설명 : 스위치에서 나는 표현을 준, 당신은 또한 변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num 값이 2이고 추가 후 식이 4인 num+2를 주었습니다. 값 4로 정의된 대/소문자가 없기 때문에 기본 사례가 실행됩니다.

기술적으로 흐름이 switch 문에서 빠지기 때문에 최종 중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코드를 수정하는 것이 더 쉽고 오류가 적기 쉽기 때문에 중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 섹션은 사례 섹션 중 하나에서 명시적으로 처리되지 않은 모든 값을 처리합니다. 여기서 +a는 1을 제공하며, 이는 경우에 b + 1과 비교되고 해당 코드가 실행됩니다. 휴식과 스위치 케이스의 예 나는 우리가 위에서 본 것과 같은 것을 복용하고 있지만 이번에는 우리가 휴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요구 사항은 일반적으로 중단, goto 또는 return 문을 사용하여 스위치 섹션을 명시적으로 종료하여 충족됩니다. 그러나 다음 코드는 프로그램 컨트롤이 기본 스위치 섹션으로 넘어갈 수 없기 때문에 유효합니다. 4) 스위치 문의 중첩이 허용되므로 다른 스위치 내부에 스위치 문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첩된 switch 문은 프로그램을 더 복잡하고 읽기 쉽게 만들기 때문에 피해야 합니다. 각 사례 문은 일치 식과 일치하는 경우 포함 스위치 섹션이 실행되도록 하는 패턴을 정의합니다. 모든 버전의 C#은 상수 패턴을 지원합니다.

나머지 패턴은 C# 7.0부터 지원됩니다. if-then-else 문을 사용할지 아니면 switch 문을 사용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가독성과 명령문이 테스트하는 식을 기반으로 합니다. if-then-else 문은 값 또는 조건의 범위를 기반으로 식을 테스트할 수 있는 반면 switch 문은 단일 정수, 열거된 값 또는 String 개체만을 기반으로 식을 테스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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