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 캔버스 예제

창의 크기가 조정되면 캔버스 크기를 너무 많이 호출하지 않도록 debounce를 사용하여 캔버스 너비를 다시 계산해야 합니다(예: 마우스로 창을 이동할 때 크기 조정 이벤트가 수백 번 호출될 수 있음). 크로스 브라우저 친화적 인 버전, 나는 베지어와 이차 곡선을 사용하는 등 그림자의 차이를 처리하기 위해 몇 가지 트릭을 사용합니다. 아래 두 예제모두에 대한 소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런 예를 볼 때, 나는 종종 내가 개발인 궁금해?? :) 익스플로러캔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통해 캔버스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음과 같이이 자바 스크립트를 포함해야합니다 – 이것은 단지 html5 캔버스에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만든 후 이러한 예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동 식 자동차 : http://www.authorcode.com/draw-the-car-and-move-forward-and-backward-with-arrow-keys/ 브라우저 일관성은 여분의 복잡성과 코드를 많이 추가했다. html5 캔버스의 기본 을 더 잘 이해하려면 보다 간단한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Simplier는 또한 호환성이 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라우저 간 예제에서는 더 복잡한 코드가 필요합니다(특히 Internet Explorer 8을 지원하기 위해). 결국 여전히 브라우저 호환성 문제가 있습니다: 캔버스에는 경로, 상자, 원, 텍스트 및 이미지를 추가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안녕. 정말 좋은 예! 아름 다운! 그러나 모든 예는 30 초 이상 실행내 크롬을 끊었다.

정말 이상한. MBP 망막 2.3Ghz 8Gb RAM을 사용하여 Im. 그 잘 작동해야 한다고 생각, U하지? 정말 불일치 브라우저 것 또는 내 컴퓨터는 그 애플 리 케이 션을 실행 하는 가난한? 캔버스는 그래프와 차트의 이미지와 그래픽 데이터 프리젠 테이션을위한 훌륭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HTML5 문서에서 요소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예제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Apophysis에 의해 생성된 프랙탈과 같은 아름다운 프랙탈을 생성합니다. 복합 :). 우리는 지금 브라우저 기능 문제를 축소 (희망 미래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전체 지원을 가져올 것 이다) 그래서 우리는이 예제가 만들어진 방법에 훨씬 더 간단한 모습을 걸릴 수 있습니다. 요소는 우리의 계급 중 시각적 전문가를위한 계시되었습니다.

캔버스는 플래시가 없는 추가 보너스로 놀랍고 효율적인 애니메이션을 위한 수단을 제공합니다. 이 개발자는 대신 자신의 멋진 자바 스크립트 기술을 플래시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당신의 턱드롭을 만들 것입니다 아홉 믿을 수없는 캔버스 데모입니다! 이 게시물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드래그, 드롭, 정렬, 저장을위해 jQuery 또는 MooTools를 사용합니다.

Thanks! You've already liked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