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적분법 예제

다른 사람보다는 한 가지에 대한 경향이나 성향; 특별한 맛이나 취향; 로서, 시 또는 그림에 대한 편파 우리는 국가 앞에 질문이 개인의 편견이나 편견의 어떤 이유로 결정되지 않을 것을 다시 말한다. 부분적인 품질 또는 상태; 한 쪽, 또는 질문의 한쪽을 선호하는 성향, 다른 것보다 더; 마음의 지나친 편견은 다양한 사람이나 사물에 편입은 수십 가지의 남성과 여성의 예를 우리에게 주며, 그 예와 함께 우리는 그들의 실수를 피하기 위해 배울 수 있는 중요한 교훈을 제공합니다. 때로는 옳고 경건한 호의를 보여 주며, 특히 하나님 자신에 의해, 그리고 불의하고 인간적인 반응은 많은 어려움을 야기합니다. 그러나, 더 자주, 다른 사람에 대한 인간의 편파는 벌레의 속담 캔을 엽니 다. 여러 가지 예가 즉시 떠오릅니다. 서한에서 사도 야고보는 가난한 형제들을 희생시키면서 부유한 자들에게 호의를 보이는 관습에 맞서 싸우고 있다. 그는 야고보서 2장 4절에서 이렇게 말하면서 “너희는 너희 끼리 편분성을 보이지 아니하고 악한 생각을 가진 심판자가 되었느냐?” 여기서 그는 문제의 핵심에 도착합니다. 하나님의 개종한 자녀로서 우리는 하나님의 영의 은사를 통해 의로운 판단을 내릴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편파성이나 존경심을 보일 때, 우리는 악한 생각이 우리의 판단을 손상시키도록 허락했습니다.

“형제 여러분, 영광의 주, 영광의 주, 영광의 주 예수 신앙을 간직하지 마십시오.” —야고보서 2:1 갈대수비학에서 편파성의 수치적 가치는 다음과 다: 8 이러한 이해로 무장하여, 우리는 편파가 일어날 때 의 일부를 탐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모는 거의 항상 다른 사람의 자녀에 비해 자신의 자녀에 대한 편파성을 표시, 이는 단지 자연, 하지만 때로는 자신의 자녀 중 하나를 선호 자신의 형제 (들). 이것은 어떤 시점에서 비참한 결과를 가질 수밖에 없다. 무엇이 편파성을 찾고 싶었는가? 당신이 읽거나 그것을 들었다 위치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견적 포함, 가능한 경우). 우리도 하나님의 교회의 회원이기 때문에 때때로 편파성이나 사람을 존중한다는 이 개념을 면밀히 살펴보는 것이 유익합니다. 이 문제는 종종 추한 머리를 기르고 형제들 사이에서 문제를 일으키므로 그것이 무엇이며 회중에서 어떻게 나타나는지 아는 것이 좋습니다. 예수 부활 한 후, 하나님은 곧 사도행전 10에서 고넬료의 이야기와 관련된, 너무 이방인들에게 구원을 열었다. 이 장 34-35절에서 베드로는 하늘에서 내려온 동물들의 시현과 고넬료의 가족을 개종시킨 경험에서 결론을 내린다. 그분을 두려워하고 의롭게 일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분에 의해 받아들여집니다.” 야고보서 2장 1절에서 “편파성”, “호의주의”, “인격에 대한 존중”, “노예에 대한 존중”, “속임수”로 다양하게 표현된 이 용어는 그리스어로 prosôpolepsía이며, 영어 단어 편파성에 매우 가깝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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